칵테일도 쌘건 쌔다

"님들"

수1 수2만 해도 수학 6등급나옴? 문과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금 전문대 오티왔는데"

진짜 자퇴해겠음...... 술강요 안한다면서 열두시전부터 시작해서 방금 끝났는데 지금도 우리 기숙사 사람들은 술 숨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코뿔소2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