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아빠가

"내신 2.9등급이었는데"

유아교육과 때문에 경기권이랑 천안권 써서 천안권 다니려는데... 주위에서 계속 지방대 다니냐고 뭐라고 하네 ㅋㅋㅋㅋ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안전공학과는 어때"

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베테랑2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