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2.9등급이었는데

"그.. .광주는"

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 아빠가 "

밥먹고 엄마동생 다같이모여서 얘기하잰다 정시3광탈한 내가 앞으로 어떡할지에대해.. 재수계획표는 써놨는데 안좋은 얘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재수새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