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새내기 단톡 꼭 들가야됨?

"설날싫다"

가기싫어 안가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성취가1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벌욕심이 있으몀 한번더 하는게 낫지?"

지금 여기 입학해도 만족못하고 열등감 가질거같ㅇ면

  • 작성자

    앵웅앵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