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날싫다

"형들 4시까지 결정해야대는데ㅠㅠ"

대림대 전기과 동남보건대 세무회계과 어디가야될까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새내기 단톡 꼭 들가야됨?"

벌써 300명있네 ㅋ

  • 작성자

    김심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