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휴학 2년째임ㅋㅋ

"정상모 시그니처"

들어본사람 어떰? 문제난이도 등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예술가5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역인재 부럽다"

난 2.0인데 떨어지고 그지역애들은 2.6인데 붙네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