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모 시그니처

"예비1번"

이번에 4차추합인데 되겠지??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파이리9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휴학 2년째임ㅋㅋ"

여자라 군대ㄴㄴ그냥 휴학임 그래도 취업은되니까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