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국민대 기공버리고 버리고 아주대 ㄱㅣ공갔는데

"정시 32823 나왔는데"

국영수사탐 순 재수 하거든용... 수학을 아예 놨었는데 1월부터 정승제쌤 50일 수학 듣고 이제 수2 하고 있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어셕앟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강대랑 동아보건 간호중 뭐가나음??"

동강대 버기 그런거말고 그냥 학교로봤을때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재수생5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