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 32823 나왔는데

"군대"

군대에서 공부하는거는 미친짓인가??..

  • 작성자

    인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국민대 기공버리고 버리고 아주대 ㄱㅣ공갔는데 "

잘한거 맞지?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조력자0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