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남잔데 여우짓한단 소리 많이 들음

"헤헤 합격했다"

용인대 최초합했다 박수짝짝~!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꼬부기3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샤로수길 카페 좋은데 아는사람"

오므라이스 먹으러 가기루 했는데 예쁜 카페도 가고 싶당 ㄹ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이익긱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