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헤 합격했다

"중경외시부터 N수생 비율이 얼마나 됨?"

재수 꼭 성공해서 중경외시 가고싶은데ㅜㅜ N수생 비율 많을까?? 문과야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난 남잔데 여우짓한단 소리 많이 들음"

근데 그앞엔 꼭 "어린게,남자가" 라는 수식어가 붙음 아직도 기억나는게 중2때 체육쌤한테 고.추가 아니라 꼬리가 9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