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도 정시나옴?

"지금 정시 안나온학교"

어디? 이왕이면 탑레벨 중심으로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안양사는 친구만나러 안양놀러갈려하는데"

이왕 가보는거 안양역이 나아 평촌이 나아 이왕 가보는거 좀더 의미있게(?) 가보려고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