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정시 안나온학교

"보건계열등록금"

간호아닌 보건계열인데 등록금330임 평균대야? 싼거? 비싼거??

  • 작성자

    잉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원대도 정시나옴?"

친구가 넣었던데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