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은 왜

"아자르에 빡대.가리들 왜케 많냐 ㅋㅋㅋㅋㅋㅋㅋ"

재미로 아자르로 공부방송하고 있었는데 책 제목이 Speed grammer 였거든 애새.끼들 10명중에 7명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애캐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보건계열등록금"

간호아닌 보건계열인데 등록금330임 평균대야? 싼거? 비싼거??

  • 작성자

    잉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