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자르에 빡대.가리들 왜케 많냐 ㅋㅋㅋㅋㅋㅋㅋ

"뭐야 아대붙을거같은데 걍 아대갈까"

ㄷㄷ떨어질 줄 알았는데.. 쌤이 붙을거같다는데 국립따리국립따 탈출 각? 아대 리얼루다가 꿀인디 기대^^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이폰은 왜"

쓰는거임?단순 디자인이 이뻐서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재수생7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