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가 공대가서

"경북대 전자는 어느정도 위치야?"

인서울 학교랑 비교하면 건동홍 정도는 되겠지? 대구 그 지역에서 ㅅㅌㅊ 취급받는거야 아님 전국적으로도 '그래도 공.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강아지6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캠 연대기 2장"

2018. 1. 31 성 혐오 대란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파이리1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