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전자는 어느정도 위치야?

"내가 페미 이런건 솔직히 모르고"

그냥 남자는 여자보다 쎄긴 쎄다 물론 힘 체력 이런거 이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오빠 군대 들어가는 거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샹크스8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가 공대가서"

공부해야되는데 ㅠㅠㅠㅠ하~나도 안함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샹크스8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