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ㅋㅋㅋㅋ

"평창유감 반응 좋네 ㅋㅋㅋㅋㅋㅋ"

졷재인 탄핵 가자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책임자9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기서 페미말하는거"

솔직히 이해가 안감 여기 남초고 계속 글올라와도 매번 반응똑같음 남자8-90퍼인 네이버 기사댓글만 봐도 알지않냐 무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잼민이0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