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창유감 반응 좋네 ㅋㅋㅋㅋㅋㅋ

"노가다"

ㅈㄴ힘들다 살려줘 얘들아 키2센치는 작아진기분이다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해결사2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 ㅋㅋㅋㅋ"

내가 네이버에 신천지인지 여호와의증인인지 관련글올린적있는데 신천지에서 명예훼손으로 게시중단요청함ㅋㅋㅋㅋㅋㅋ 뭐찔리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