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 문서등록 취소하러 부산에서 친구들이랑 여행중에 성남올라가고 있다...

"건축 ㅠㅠ도와주셔요ㅜㅜ"

미치겄습니다.ㅠㅠ 제가 실내건축과,인테리어디자인,건축학과,실내디자인,무대디자인 과를 생각하고있고 가고싶습니다. 근.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재주꾼1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중경외시 내신 4 농어촌으로 가는디 "

수능 평균 4후반이거든 영어는 기본도 없는데 영어 공부 어떻게해? 교과서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