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축 ㅠㅠ도와주셔요ㅜㅜ

"안녕"

힣ㅎ

  • 작성자

    잉명잉옹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대 문서등록 취소하러 부산에서 친구들이랑 여행중에 성남올라가고 있다..."

아니.. 답답해 뒤지겠어. 어제 전통문화대 추합돼서 등록취소하싶다니까 와서 하라네? 그냥 무조건 오래그냥 미치겠네 ...

  • 작성자

    카펜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