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내신 4로 중경외시 가는데

"요리관련과 다니는 사람 음슴?"

? ? 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취가7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경대 냉동조리 13111로 떨어지네..."

미ㅡ쳤다 진짜 올해입시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