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리관련과 다니는 사람 음슴?

"경기고는 개나소나 가고 경기대는 상위 12%인데?"

둘이 비교 좀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도 내신 4로 중경외시 가는데"

농어촌으루 ~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