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친구 형 중앙대 경영 졸업하고

"전문대 분반"

어느기준으로 반배정되는거야? 그리구 시간표 보니까 1-a.b.c.d 2-a.b.c.d 3-a.b.c.d 이렇던데...

  • 작성자

    코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육대 상담심리"

어떻습니꽈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미호크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