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분반

"야 여기 동서울대 합격한 사람있냐"

ㅋㅋㅋ,,,,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N수생0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친구 형 중앙대 경영 졸업하고"

갓수 3년차인데 응원의 메세지 함 써바라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창작가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