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델파는 사람 있닝?

"벌써발표난학교있너??"

2월6일발표아니였나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재수생8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속상하다"

야간이라도 무조건 대학이름보고 가야한다는 부모님땜에 야간가게생겼는데 야간은 그 단체카턱방도 없나봐..**속상하다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오징어6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