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발표난학교있너??

"대학교 가서"

학기중에 알바할수 있어? 기숙사 살면 노는데나 책값 이런거 돈 얼마나 필요할까? 나 용돈안받아서 알아서 벌어서 써야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델파는 사람 있닝?"

손! .....없음 말고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오징어1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