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이과 수능 대략 이런느낌인듯

"ㅋㅋㅋ수능 9개틀렸는데"

갈데가 없구나~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업뎃한번남음?"

이제한번더? 여기서 ㅈㄴ터지거나그럼?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코끼리4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