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수능 9개틀렸는데

"식영과에서 소프트웨어로 전과가능?"

에바참치? 근데 전과어떻게하는거냐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파이리2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 이과 수능 대략 이런느낌인듯"

3개틀림 - 인설의 4개틀림 - 지방의 5개틀림 - 치대 6개틀림 - 한의대, 연고공 7개틀림 - 연고자과, 서성한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