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 전형에 '자격'을 만드는게 문제임

"근데"

대학가면 무슨 전형으로 왔는지 알아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농어촌이 근데"

거주지기준임? 자사고 다니면서 기숙사 생활해도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성취가1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