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

"인식좀"

순천향대 일반학과 다닌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하냐?

  • 작성자

    공곰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 전형에 '자격'을 만드는게 문제임"

애매하게 못사는 사람이나 애매하게 시골인 사람은 그냥 병;신으로 만들어버림 기준을 여러개로 나누어서 가산점 부여를 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