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수vs자퇴하고 재수 (전문대)

"외고 다니는 친구 페북 학력란에 의대 적혀잇는데"

이대 의대 적혀잇는데 어떻게 된 거야? 외고생인데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대의대 문과 지원 되는데?"

와 ㅁㅊ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