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고 다니는 친구 페북 학력란에 의대 적혀잇는데

"부모가 등록금 안 대주면 어뜩함?"

ㅇㅇ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vs자퇴하고 재수 (전문대)"

우리집이 재수는 진짜 반대해서 일단 가긴 해야돼...... 가서 진짜 아니다싶으면 수능공부 할건데 반수를 할까 자퇴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코뿔소7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