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기가면

"대학원"

4년제대학 나와서 전공한 학과랑 완전 달라도 되나여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베테랑7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 추천좀"

법정빼고 ㅋㅋㅋㅋㅋㅋㅋ 법정 했다 망함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리스너9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