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

"원광대 건축학과 여자"

원광대 건축학과 어떨까요..? 성적이 엄청 낮아서 수시 쓴 곳 중에 그나마 좋은 곳이 원광대입니다ㅜㅜ 성비랑 분위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재주꾼4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화기가면"

학점 잘 못받아도 취업잘됨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파이리2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