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교과 인자전 추합 가능한가요

"학점 잘받으려면 고1때처럼 하면된다고?"

말도안돼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"

금오공대 vs 울산대 공립사립은따지지말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샹크스8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