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점 잘받으려면 고1때처럼 하면된다고?

"건국vs인하"

과는 기계공학과요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피카츄0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 교과 인자전 추합 가능한가요"

제 내신은 1.82고 후보 25번 받았는데 작년은 평균 1.87에 후보 47번까지 돌았어요 작년이랑 올해 둘 다 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창조자5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