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애캠 꽤 훈캠이네?

"경성대 ,, 동의대"

여기선 안좋은 소리 들을꺼 알지만 진지하게 경성대 식품과 넣으면 영양사 되기 힘들까요 ? ㅠㅠ학점과 자격증이 있어도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 희망하고 있는데"

수능 과탐 화지 선택이라 수능 끝나고 물리 공부좀 하려 하는데 어떤식으로 하면 좋을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