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성대 ,, 동의대

"대구외대랑 한중대"

폐교라는데 학생들 국립이라서 경북대 보낼수도 있다는데 거의 인생역전 아니냐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계획자5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요즘 애캠 꽤 훈캠이네?"

아직 이상한 애들도 있기는 한데 그래도 예전만큼 불편러가 많진 않은거 같아 추운겨울에 죠타야.. 따숩고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