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니 뽑을때 많이아픔?

"부산에서 삼육대 가는거 빙.신짓?"

한국외대 글로벌은 가야 성공한거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 할만함??"

반수 할 것 같은데 대학생활, 알바, 반수 다 챙기느라 많이 바쁘지않을까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