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에서 삼육대 가는거 빙.신짓?

"삼육대 일반전형 넣은애들 내신 어떻게되냐? 공유하자"

나 중국어과 2.03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랑니 뽑을때 많이아픔?"

ㄴㅏ 뽑아야하는뎅 시방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재주꾼6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