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넨 나같으면 어릴때 왕-따 시키던 초딩때 담임 찾아가볼거임?

"아침엔 1 인데 저녁엔 8 인게 뭐게 ~~~!"

수능 디데이 ~~~~~!!! 꺄륵꺄룩 싱낭당 ~~~!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창조자1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9평"

2017,2018 둘 다 독서 풀고 있는데 2017은 ** 어렵고 2018은 평이하네.. 다시 풀어봤는데 2017 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