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엔 1 인데 저녁엔 8 인게 뭐게 ~~~!

"지금 시기"

3~4등급대 열심히 하고 있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독립자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너넨 나같으면 어릴때 왕-따 시키던 초딩때 담임 찾아가볼거임?"

아이러니하게 전학오면서 그 해 제일 괴롭히고 왕-따 주도하고 매일 때리고 차별한 초4시절 담임이 있었는데 그 선생때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금붕어8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