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서대 미컴학부 다니는 분 없나요...

"솔직히 수능 중에서 머리빨 과목은"

국어,수학가형임. 영어는 뭐 단어만 제대로 외워도 3은 가고 나형은 제대로 열심히해도 2~3은 감.. 근데 국어는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피카피카부"

미치깄다 머리속에맴돌아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