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수능 중에서 머리빨 과목은

"문과 교대"

문과가 교대로 가는거는 중경외시 급인가요??아님 그 이상??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서대 미컴학부 다니는 분 없나요..."

주변사람이 여기 다닌다거나 전체적으로 학교나 학과 어떤지 알고 싶은데 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재수생2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