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해서

"내년 물수능일까....?ㅠ"

제발 변별력좀ㅠ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개발자6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"

중학교때 평균 40점받던애가 공고안가고 일반고가서 맘잡고 공부해서 인서울에 들어가면 성공한거임? 국숭~광 사이의 전...

  • 작성자

    대학붙은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