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년 물수능일까....?ㅠ

"정시 대학 궁금해요!"

정시로 333나오는데 어디가능할까요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재수생8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해서"

서성한이면 재수할 가치있는걸까? 단천에서 재수 성공이라고 말할정도면 어디 가야됨??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성취가6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