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야 이제 한자리네

"왜 수학 과학 만 보는 학교가 없음"

수학 과학 백분위는 정말 좋은데 정시 두개만 반영학교가 거으없음

  • 작성자

    오오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앙"

다들 핸드폰 뭘로 바꾸냐

  • 작성자

    으양기모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