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수학 과학 만 보는 학교가 없음

"부산대 서울에서 어느라인정도하나요??"

국숭세단??? 이 그리고 동아대는요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야 이제 한자리네"

미래의 18학번들아 문과든 이과든 서로 남은시간 컨디션 조절잘해서 좋은 성과 거두도록하자 화이팅!!

  • 작성자

    11즐라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