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

"행정이 무엇인가요..??ㅜㅜ"

대학교에 가서 행정을 배우려고 지원했는데 면접준비를 하면서 행정이 무엇인지 감이 잡히지않아요ㅜㅜ 행정이 무엇인가요?...

  • 작성자

    고3여학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알바"

너네들 수능끝나면 무슨알바 하고싶어? 아님 현재 다들 무슨 알바 하고있어? 댓글 많이 부탁해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